1년 365일 24시간 안전을 위한 선택 GYG 승강기 유지관리 서비스
엘리베이터의 운행상태 및 성능에 대한 데이터가 인터넷이나 전화선을 통해 정보센터로 전송되어 이상 징후 발생시 사전에 판단 및 조치 가능하며 고객의 안전을 위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엔지니어가 항시 대기하여 신속하게 고객의 요구사항을 처리합니다. 비상 상황시에는 엘리베이터 내 승객이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직접 통화여 불안감 해소와 응급조치가 가능 합니다.
사전에 찾아가는 서비스, 사후에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신뢰를 쌓아가는 GYG 엘리베이터!
원격감시 시스템
엘리베이터 상태 정보가 인터넷이나 전화선을 통해 정보센터로 전송되어 이상 징후 발생시 사전에 판단 및 조치
1년 365일 24시간 서비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엔지니어가 항시 대기하여 신속하게 처리
디지털비상통화장치
비상 상황시 엘리베이터 내 승객이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여 불안감 해소 및 응급조치
고장에 대한 즉각적 조치
최단거리의 담당 엔지니어가 즉시 출동하여 즉각적 조치가능
사고에 대한 즉각적 조치
PDA를 통한 정보전송으로 현장상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긴밀한 협조로 대응가능
교체비용 및 불편 최소화
정밀한 진단을 통해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으로 비용 부담 및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함
빌딩의 가치는 GYG엘리베이터 유지관리계약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대표 유지관리현장
대우건설 경주 현곡2차 푸르지오
대우건설 운정 센트럴푸르지오
더리버사이드 호텔
금호건설 GGK기내식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광주 오포 양우내안애 아파트
인천공항철도마곡역사
대우건설 위례그린파크 푸르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