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 유지관리

1년 365일 24시간 안전을 위한 선택 GYG 승강기 유지관리 서비스

엘리베이터의 운행상태 및 성능에 대한 데이터가 인터넷이나 전화선을 통해 정보센터로 전송되어 이상 징후 발생시 사전에 판단 및 조치 가능하며 고객의 안전을 위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엔지니어가 항시 대기하여 신속하게 고객의 요구사항을 처리합니다.

비상 상황시에는 엘리베이터 내 승객이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직접 통화여 불안감 해소와 응급조치가 가능 합니다.

사전에 찾아가는 서비스, 사후에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신뢰를 쌓아가는 GYG 엘리베이터!

  • 원격감시 시스템

    엘리베이터 상태 정보가 인터넷이나 전화선을 통해 정보센터로 전송되어 이상 징후 발생시 사전에 판단 및 조치

  • 1년 365일 24시간 서비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엔지니어가 항시 대기하여 신속하게 처리

  • 디지털비상통화장치

    비상 상황시 엘리베이터 내 승객이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여 불안감 해소 및 응급조치

  • 고장에 대한 즉각적 조치

    최단거리의 담당 엔지니어가 즉시 출동하여 즉각적 조치가능

  • 사고에 대한 즉각적 조치

    PDA를 통한 정보전송으로 현장상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긴밀한 협조로 대응가능

  • 교체비용 및 불편 최소화

    정밀한 진단을 통해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으로 비용 부담 및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함

빌딩의 가치는 GYG엘리베이터 유지관리계약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대표 유지관리현장


  • 대우건설 경주 현곡2차 푸르지오

    대우건설 경주 현곡2차 푸르지오

  • 대우건설 운정 센트럴푸르지오

    대우건설 운정 센트럴푸르지오

  • 더리버사이드 호텔

    더리버사이드 호텔

  • 금호건설 GGK기내식

    금호건설 GGK기내식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광주 오포 양우내안애 아파트

    광주 오포 양우내안애 아파트

  • 인천공항철도마곡역사

    인천공항철도마곡역사

  • 대우건설 위례그린파크 푸르지오

    대우건설 위례그린파크 푸르지오

GYG 엘리베이터는 고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

  • 01

    엔지니어가 즉시 출동하여
    고장&사고에 대한
    즉각적 조치 가능

  • 02

    비상상황시 승객이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여
    불안감 해소

  • 03

    e-Service를 통해
    고객이 엘리베이터의 상태와
    서비스 이력을 확인 가능

주요프로젝트



(주)금영제너럴/GYG 엘리베이터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336 (논현동 240-10) 중앙빌딩 3, 4, 6층
                                                                     TEL : 02-3442-1117  FAX : 02-540-5007
COPYRIGHT ⓒ 2019 GUMYOUNG GENERAL / GYG ELEVATOR CO., LTD. ALL RIGHTS RESERVED